LED LIGHTING BUSINESS
Fullfill Heart, Design Good Lighting
마음을 다하여 좋은 조명을 설계하고 디자인합니다.
기술분야

LED 조명 전문 생산기업

더 높은 하늘을 향해, 더 넓은 세계를 향해 인류에 대한 더 깊은 열정으로 꿈을 실현합니다. 이제 더 큰 미래를 향해 제로조명은 또다시 새로운 세계를 건설할 것입니다.

01
LED 조명 캐드(제도)부분
주식회사 제로조명은 오랜 시간 쌓아온 LED 노하우로 모두가 안전하고 알기 쉽게 만들수 있도록 새로운 캐드(제도) 디자인 스타일을 연구 제안합니다.
제로조명은 도전과 뜨거운 열정이 있기에,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제로조명만의 노하우가 담긴 제품 스타일을 연구 제안합니다.
02
LED 조명 금형(사출, 압출, 다이캐스팅)부분
주식회사 제로조명은 오랜 시간 쌓아온 LED 노하우로 독자적 금형(다이캐스팅)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제로조명은 모두가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 끌어내는 제로조명만의 노하우가 담긴 제품 스타일을 연구 제안합니다.
03
LED 조명 디자인 부분
21세기 디지털 시대를 맞이하여 이에 걸맞는 신기술 축적과 디자인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LED조명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제로조명은 최고의 시스템을 갖추고 "KS인증 · 고효율기자재인증 · KC인증 등 품질 보증 A/S 보장" 고객 맞춤형 제품 개발, 다양한 제품 Technical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LED 조명, 그 이상의 가치
실현합니다.

주식회사 제로조명은 사람을 생각하는 진심, 그 마음을 담아 LED조명을 만들고 있습니다.
LED조명의 기본 이념을 바탕으로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